Hua Erdian Casino 도시 마케팅에서 스포츠의 중요성

도시 마케팅에서 스포츠의 중요성

국가와 도시는 민간 브랜드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홍보되고 있습니다. 그러나 한 가지 주요 차이점은 이 프로모션이 민간 브랜드뿐만 아니라 정부 기관과 협력하여 특정 도시 또는 국가의 사람들에 의해 수행된다는 것입니다.

이는 국가/도시 브랜드의 경제와 관련이 있으며 뉴욕, 런던, 파리 등 세계 주요 도시가 잘 작동하고 매년 관광객 수가 거주자 수의 두 배 이상인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. 사람과 정부 기관 외에도 개인 브랜드도 점점 더 도움이 됩니다. 예를 들어 미국에 있는 누군가가 아디다스 제품을 구매하면 독일의 작은 조각을 얻습니다. 또 다른 예로는 고품질과 스타일이라는 단어로 이탈리아를 연결하는 “Made in Italy” 제품이 있습니다. 도시 마케팅의 명확한 예는 “I Love New York”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뉴욕 시이며, 이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는 많은 제품에 인쇄되어 있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“국가나 1인샵 도시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방법”입니다.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는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이상적인 미래 이미지를 구성하는 것입니다. 다음으로, 이상적인 1차 및 2차 청중, 그들이 현재 국가 또는 도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, 그리고 그들이 생각하기를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식별합니다. 마지막 단계는 시간표를 만들고 계획을 뒷받침할 자본을 찾는 것입니다.

또 다른 질문은 “도시 마케팅에서 스포츠의 역할은 무엇입니까?”입니다. 스포츠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달러를 창출하는 거대한 산업이지만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치와 감정을 포함하는 힘이 있어 마케팅 및 판매에 매우 중요합니다. 지금 발생하는 질문은 “이 기여가 왜 그렇게 중요한가?”입니다. 다음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.

전 세계에서 스포츠에 대한 미디어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.

국가 또는 도시에서 관광 활동을 생성할 수 있는 스포츠와 관련된 많은 부문.

스포츠, 이벤트 및 사람을 도시 또는 국가와 연결하는 능력.

이벤트와 같이 도시 또는 국가의 이름을 용어 자체에 통합합니다.

이벤트나 팀은 도시나 국가의 국제화를 위한 요소입니다.

여러 면에서 경제의 원동력.

대부분의 스포츠 클럽이 전 세계적으로 갖고 있는 것처럼 개인 또는 그룹으로 앰버서더를 생성합니다.

스포츠 행사가 국가 브랜드의 포지셔닝 및 확장에 유용한 도구가 되는 스포츠 외교의 기회.

Related Post